TNM Reader 앱이 나왔습니다.

News Ring/SpotNews 2011/11/21 00:17 Posted by 그만
TNM Reader 앱이 나왔습니다.

TNM 파트너 블로거들의 글을 모아 놓은 것으로 표면상으로는 단순한 구독자용 애플리케이션일 수도 있지만 품질 높은 블로거 콘텐츠를 한 눈에 살펴보고 즐겨찾기 해놓고 보다 보면 식상하고 '봤던 뉴스 또 보는 뉴스'보다 읽는 재미가 배가 될겁니다.

많이 살펴봐주세요~ 티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아이폰 앱스토어 모두에 올라가 있습니다. 포털과 달리 이 애플리케이션으로 벌어들이게 될 수익(그래봐야 얼마나 될까 싶기도 하지만. ㅋㅋ ^^;)은 전액 '파트너펀드'라는 재정으로 귀속되어 파트너 블로거들의 모임이나 미디어 기획 등에 쓰이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도자료]
블로거의 색다른 시선을 담은 색다른 뉴스 어플, TNM 리더 출시
보도시점 : 즉시

- 티엔엠미디어, 선별된 블로그 콘텐츠 담은 ‘TNM 리더’ 출시
- TNM, 국내 유명 블로거 300여 명의 선별된 글을 모아 볼 수 있는 TNM 리더 오픈
- 소셜창작자에게 수익을 돌려주는 ‘착한’ 어플리케이션

소셜 창작자 미디어 네트워크 벤처기업 티엔엠미디어(대표 한영·명승은, http://tnm.kr 이하 ‘TNM’)는 지난 17일 국내 유명 블로거들의 글을 선별한 애플리케이션 ‘TNM READER (‘TNM 리더’)’를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TNM 리더는 이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있는 300여 명의 블로거가 생산한 고품질 오리지널 콘텐츠를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트위터 등 각종 SNS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원하는 블로그만 따로 모아 볼 수 있다.

모바일 세상이 찾아왔지만 정작 1인 미디어로 주목받고 있는 블로거들의 경우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여력이 없고 블로그 플랫폼을 보유한 포털 서비스에 의존하여 모바일로 진출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문제점을 인식해 TNM은 블로거들의 콘텐츠를 기술적으로 엮고,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시키는 것은 물론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한 광고 수익을 파트너 블로거들에게 공동 수익금으로 적립해주기로 했다.

이번에 출시한 TNM 리더는 ‘관심블로그’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흥미를 갖는 콘텐츠를 우선적으로 노출할 수 있게 했으며 특정 블로그 서비스에 종속되지 않고 네이버와 티스토리, 이글루스, 설치형 블로그 등 다양한 플랫폼의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다.

또한, 매일 TNM 콘텐츠 큐레이터들이 다양한 분야의 ‘읽을만한’ 블로그 콘텐츠를 골라주는 ‘핫스토리’를 통해 블로고스피어와 네티즌이 관심을 갖는 이슈나 흐름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광고 수익은 전액 콘텐츠 저자들인 TNM 파트너 블로거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는 최근 플랫폼에 광고를 붙이고도 저작자들에게 광고 수익을 전혀 지급하지 않는 포털 블로그 플랫폼과 상반되는 행보다.

명승은 티엔엠미디어 대표는 “나날이 스마트폰 이용자가 늘고, 기존 뉴스 콘텐츠와 차별화된 전문적이고 친근한 콘텐츠를 보고 싶어하는 수요가 늘고있다.”면서 “TNM 리더는 이런 콘텐츠를 바라던 소비자는 물론, 더 많은 독자를 확보하고 싶은 블로거의 사이를 잇는 가교 역할을 맡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명 대표는 또 “포털 종속형 블로그 플랫폼에서는 콘텐츠를 활용한 수익을 저작자와 분배하지 않는 것과 달리, TNM 리더는 수익을 저작자들에게 돌려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TNM 리더는 티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링크
티스토어 : http://bit.ly/u84YE6
안드로이드 마켓 : http://bit.ly/szrfyV 
아이폰 앱스토어 : http://bit.ly/s8OsvF


[TNM 소개]
㈜티엔엠미디어(TNM)은 전문적이고 다양한 지식을 보유한 300여 명의 블로거와 협업하는 최대 규모의 소셜 창작자 네트워크 벤처기업이다. TNM 파트너 블로거는 시사, IT, 요리, 엔터테인먼트, 여행, 의료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집단으로 매월 4,300여 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생산하고, 2,100만여 명의 블로그 방문자와 2,400여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TNM에서는 인터넷 신문형 소셜미디어 매체 7개(야구타임즈, 세계와, 엔터팩토리, 카홀릭, 나누미, 플레이피씨, 벤처스퀘어)를 발행하고 있다.

TNM은 2010년 6월부터 파트너 블로거가 참여해 만든 콘텐츠 기반 어플리케이션 ‘올댓’ 시리즈 100개를 출시, 현재까지 45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티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TNM은 지난 4월에 연합뉴스와 함께 2011년 하반기에 기성 뉴스 콘텐츠와 TNM 파트너 콘텐츠를 혼합한 테마별 전문 사이트를 선보이기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는 등 국내에서 새로운 사례의 콘텐츠 실험을 진행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Writer profile
author image
링블로그 주인장 그만입니다. 그만에 대한 설명은 http://ringblog.net/notice/1237 공지글을 참고하세요. 제 글은 CC가 적용된 글로 출처를 표기하시고 원문을 훼손하지 않은 상태로 퍼가셔도 됩니다. 다만 글은 이후에 계속 수정될 수 있습니다.
2011/11/21 00:17 2011/11/21 00:17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티엔엠리더(TNM Reader)를 소개합니다

    Tracked from 아크비스타 :: 아크몬드의 비스타블로그  삭제

    tnm reader © tattermedia.com 여러 블로그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태터앤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이 tnm reader(티엔엠리더)로 새롭게 나타났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신 TNM 파트너들의 글을 아이폰, 안드로이드와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편히 읽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TNM Reader에서 대한민국 최대의 소셜창작자 집단 TNM이 엄선한 국내 최고 블로거들의 글을 만나보세요! 이 어플리케이션에서는 국내외 3..

    2011/12/04 11:39
1  ...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 1951 

카테고리

전체 (1951)
News Ring (644)
Column Ring (295)
Ring Idea (1004)
Ring Blog Net (8)
Scrap BOX(blinded) (0)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링블로그-그만의 아이디어

그만'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 Supported by TNM
Copyright by 그만 [ http://www.ringblog.net ]. All rights reserved.